가자고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룰루랄라 안전한 카트타고 쌩쌩 달려봐요 본문

국내여행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룰루랄라 안전한 카트타고 쌩쌩 달려봐요

배주임 Gajago 2017.02.16 15:27



안녕하세요 여러분


장롱면허 취득 5년차 배주임입니다.





오늘 추천해드릴 곳은 아이들에게 안전한 카트 운전을 통해 교통법규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려줄 수 있는 

아주 유익하고, 재미있고,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고, 부모님이 편안한 그런 완벽한 장소입니다.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룰루랄라 





이곳은 부산 벡스코 제 2 전시장에 위치한 키즈월드입니다.



그것도 레이싱 키즈월드입니다. 즉, 아이들이 안전하게 탈 수 있는 카트와 트랙이 있다는 뜻이죠.

도저히 한 사진안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트랙의 규모가 크고, 아이들이 직접 카트를 타고 트랙을 따라 운전해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코스에 질리지 않고 뛰어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차의 종류도 굉장히 다양합니다. 아이들이 타고싶어하는 멋진 모양의 카트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코스마다, 코너마다, 안전요원분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끼리만 카트를 운전하면 위험하니 차에 타는 것부터 출발, 정확한 교통 규범에 맞게 움직일 수 있도록 

친절하게 가르쳐 줍니다. 



그리고 유원지나 제주도 등 멀리 가야만 탈 수 있던 쥐라기 공원 속의 '지니카' 도 탈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이 간단하고, 2명이 함께 탈 수 있어 아이들이 더욱 즐거워해요!




그리고 썰매와 카트를 결합한 레이싱 썰매도 있어서 쌩쌩 신나게 달릴 수 있습니다.

물론 타는 곳, 도착하는 곳 모두 안전 요원 분들이 지켜주고 있으니 다칠 걱정 없어 좋습니다!



충분히 레이싱을 즐겼다면 푹신푹신 에어바운스 위에서 통통 튀며 놀 수 있습니다.

어머님은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걸 편한 마음으로 바라만 봐 주시면 되겠네요!



아이들의 근력과 도전욕을 길러주는 안전 암벽 등반과 트램폴린 비즈공예 등 다양한 체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놀다가 배고프면 어떡하죠?

당연히! 중간중간 배고픔을 달랠 수 있는 매점도 있습니다.

음료수부터 겨울에 빼놓을 수 없는 어묵과 간편조리 라면, 달걀 등 다양한 간식거리들이 있으니 도시락 필요 없겠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놀이는 이 곳에 다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말마다 아이와 어디를 가야할지, 봄방학 어디에서 놀게 해줄지 고민이시라면 바로 이 곳이 정답입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카트를 운전하며 교통법규도 배우는 유익한 레이싱키즈월드 룰루랄라!

아래 링크에서 1인 이용권 7,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벡스코] 레이싱 키즈월드 룰루랄라





이번 주말 아이와 함께 즐거운 레이싱 키즈월드 나들이 어떠세요?

대한민국 어디든 가자고! 배주임이었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