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고

국내 봄 여행지 추천 드립니다 본문

국내여행

국내 봄 여행지 추천 드립니다

배주임 Gajago 2017.03.03 14:37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배주임입니다.


오늘은 더 춥다더니 오히려 햇빛이 따스한게 바람만 덜 불면 딱 좋을 것 같은 날씨입니다.

벌써 제주도와 남쪽지방에서는 꽃 개화 소식이 들려오고 있는 살랑살랑한 봄이 옵니다.


사실 국내 여행은 언제가도 좋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봄에 꼭 국내 여행을 가야한다고 생각 합니다.

봄 여행 계획을 세우면서 골라본 봄 여행지를 몇 군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여수 금오도 비렁길 트래킹



요즘 핫한 여행지 여수 다도해 해상 국립공원의 금오도입니다.

여수에서 배를 타고 금오도로 이동해서 바다가 보이는 벼랑(비렁)길을 걸어 볼 수 있습니다.

총 5가지 코스가 있는데 골라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날이 따뜻한 봄에 시원하게 걷기 좋은 길입니다. 가볍게 스니커즈에 청바지 입고 걷는 게 딱 좋겠습니다.




여수 여행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방문해 주십시오.

여수 여행을 가야하는 이유




2. 진해 군항제 



벚꽃 필 즈음 사람이 가장 많이 모이는 진해입니다. 올해 군항제는 4월에 열릴 예정입니다.

유명한 포토스팟 경화역, 여좌천은 조금만 늦게 가도 줄을 서서 사진을 찍어야 할 정도이니 축제 기간보다 조금 더 일찍 가도 좋을 듯 합니다. 풍물 거리 쪽으로는 볼 거리 먹을 거리가 다양하니 꼭 걸어보시기 바랍니다.. 

동네 구석구석 그려진 벽화를 배경으로 사진찍는 것도 좋습니다. 




당일 여행을 계획하신 다면 더욱 편리한 당일치기 버스 여행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링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소인 30,900원 / 대인 31,900원 

진해 군항제 당일치기 버스여행




3. 거제 지심도



한려 해상 국립공원의 시작점. 지심도입니다. 

배를 타고 이동해야 합니다. 선착장은 "거제시 장승포로 56-22 동백섬 지심도 터미널" 이니 내비게이션으로 치고 가십시오. 평소엔 낚시꾼들도 많지만 봄이 찾아올 때 피어나는 동백꽃이 압권입니다.

지금이 딱 지심도 여행하기 좋은 때입니다.

섬을 한바퀴 돌아도 4km가 안되는 작은 섬으로 평탄한 오솔길이 펼쳐져 있습니다.

주말에는 배편이 수시로 있으니 배 시간 걱정 말고 편하게 즐기십시오.






4. 제주도 유채꽃 여행



제주도의 유채꽃은 지금이 딱 적기입니다.

대표적인 유채꽃 관광지로는 함덕해수욕장, 서우봉. 우도. 성산일출봉, 카멜리아힐이 있습니다.

특히 우도는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지만 어디를 가도 펼쳐진 유채꽃 밭이 아름답습니다.


카멜리아 힐은 유채꽃과 더불어 다양한 꽃나무 들이 펼쳐져 있고, 윤아가 이니스프리 CF를 촬영한 새소리길 등 아름다운 포토 스팟이 가득합니다. 



카멜리아 힐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제주 카멜리아 힐<-이 링크를 확인해주십시오.

입장권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제주 카멜리아 힐 입장권



5. 경주




한적하고 고즈넉한 차분함이 매력인 경주입니다. 요즘 한복입고 여행하는 여행자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꼭 들러야 하는 곳은 대릉원, 경주 역사유적 지구, 황룡사지, 경주 오릉, 동궁과월지 옛 안압지입니다.

특히 동궁과월지는 넓은 호수와 호수에 반사되는 궁의 모습이 환상적입니다. 

대릉원 근처 황리단 길은 서울 경리단길, 망원동 못지 않은 맛집들이 많습니다. 대릉원 주변에 있으니 창가자리 추천드립니다. 경주월드도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유원지처럼 놀이기구가 화려하지 않지만 알록달록한 놀이기구들과 복고 풍의 간판들이 포인트로 사진이 잘 나온다고 합니다.




이 아름다운 경주에서 한복 또는 교복을 입고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대릉원 근처 "입고 놀자"에서 대여하면 좋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이용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경주 한복,교복 대여 입고놀자 이용권




6. 대구 E월드 별빛 벚꽃 축제



대구 2호선 두류역 근처에 위치한 대구 이월드입니다.

아름다운 벚꽃과 조명으로 벚꽃 야경이 아름답습니다. 색색의 조명에 물든 벚꽃 놓치지 말고 즐기십시오.

추천 포토스팟은 대구 랜드마크 83타워와 빨간 이층버스 앞입니다. 누가 찍어도 잘나온 다는 곳입니다.

사진을 충분히 찍으셨다면 거리에 버스킹하는 분들을 위해 박수 한번 쳐주십시오. 






7. 서울랜드 벚꽃 축제



마지막 추천지입니다. 과천 서울랜드도 4월10일 부터 벚꽃 축제를 시작합니다.

벚꽃 축제 기간에는 코끼리 열차를 타고 올라가는 길도 벚꽃 천지. 서울랜드 어디를 걸어도 예쁜 벚꽃들과 노오란 개나리들로 아름답습니다. 특히 서울랜드 내 과천 저수지가 흐르는 곳은 물 위로 떨어지는 벚꽃 잎이 마치 영화같은 느낌을 줍니다. 인생샷은 이런 곳에서 남겨야 합니다.



서울랜드에서 벚꽃도 즐기고, 놀이기구도 타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입장권





총 7곳의 여행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사실 어디를 가도 좋은 사람과 좋은 날씨에 간다면 여행이 되겠지만 제가 소개해 드린 곳으로 가시면 2% 더 만족 스러운 여행이 되실 겁니다. 

사실 마지막 2곳은 여행지라기 보다는 스팟이었습니다만 올 봄 꽃놀이 놓치지 말고 다녀오시라고 가까운 곳으로 넣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여러분을 생각합니다. ㅅ...사..사는 동안 많이 버십시오. 그 돈으로 여행도 다니고 즐겁게 살아야 합니다.

저도 열심히 벌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여러분.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전남 여수시 남면 심장리 | 금오도 비렁길
도움말 Daum 지도
0 Comments
댓글쓰기 폼